EPL 중계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곳 TOP5

2023년 02월 06일 by linkcom

    EPL 중계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중계방송 보는곳 TOP5 목차

이번 글은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한 글입니다. EPL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약자로 1992년부터 지금까지 진행중인 세계 TOP리그라 할 수 있습니다. 맨유, 맨시티, 리버풀, 아스날, 첼시, 토트넘, 울버햄튼 등 우리나라에도 많은 축구팬을 확보하고 있는 프로축구 리그입니다.  상위 4팀은 UEFA 챔피언스리그에도 진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PL 프리미어리그 공식 중계방송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OTT앱, 방송사 등에 대한 정보입니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일정과 순위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공식 사이트
일정 결과 순위
기록 선수 영상

1. SPOTV NOW 보기

SPOTVNOW는 우리나라에 공식적으로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중계 채널입니다. 스포티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OTT서비스로 프리미어리그 뿐만아니라 세리에,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NBA등 여러 스포츠들을 생중계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경기, 김민재가 활약중인 나폴리 경기 또한 이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POTVNOW EPL 프리미어리그 중계 보기

실시간 중계

한 달 무료 시청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2. SPOTV ON 보기

SPOTVON은 스포티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스포츠 중계 채널입니다. 스포티비 나우와의 차이점은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채널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과 PC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SPOTVON은 TV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IPTV에서는 KT, SK Btv, LG U+tv  등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위성방송의 경우 Skylife, 케이블tv는 LG 헬로비전과 현대 HCN 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SPOTVON 요금

SPOTVON 월요금 및 서비스는 월정액 상품의 경우 9800원입니다. SPOTVON과 SPOTVON2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온 디맨드 월정액 상품은 VOD서비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월 12000원ㅇ에 이용가능합니다. 부가세는 별도로 추가됩니다.

서비스 상품 월 요금
SPOTV ON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월 9,800원 (부가세 별도)
SPOTV ON 디맨드 월정액 SPOTV ON + SPOTV ON 2 + VOD 다수 월 12,000원 (부가세 별도)

 

SPOTVON 채널

  SPOTV ON SPOTV ON 2
IP TV KT 지니 TV 211번 212번
SK Btv 989번 988번
LG U+ tv 116번 117번
위성방송 Skylife 212번 213번
케이블 TV LG헬로비전 117번 118반
Btv 알뜰 984번 983번
현대 HCN 498번 499번
딜라이브 108번 109번
CMB 201번, (대구) 181번 202번, (대구) 182번
제주방송 120번 121번
남인천방송 130번 131번
JCN 울산중앙방송 222번 223번
푸른방송 152번 153번
서경방송 109번 110번

 

3. 네이버 스포츠 보기

EPL 경기 중계 방송 보는 방법으로 소개해볼 방법입니다. 추천드려보고 싶은 방법으로 네이버멤버십을 활용하면 무료로 SPOTVNOW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어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시청이 가능한 EPL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는 토트넘 손흥민 경기, 울버햄튼 황희찬 경기 등 주요 경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리에 A 김민재 선수의 경기, 이강인 경기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네이버스포츠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스포츠 EPL프리미어리그 중계는 네이버멤버십 무료 이용을 신청하면 무료로 SPOTVNOW 앱을 이용해 VOD 서비스, 라이브 생중계 방송 등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경기 활약 또한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스포츠 최신뉴스

프리미어리그 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720P의 화질이 아쉬운 경우에는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SPOTV NOW 베이직 SPOTV NOW 프리미엄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월 3,900원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월 11,500원

 

4. 스카이스포츠 공식 중계 보기 (SKY SPORTS)

스키아스포츠는 프리미어리그 공식 중계방송 사이트입니다. 해외 중계 채널로 영국 현지에서 공식적인 프리미어리그 주관 방송사 입니다. 최신 경기 중계 뿐만아니라 최신 영상, 다시보기 서비스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리그 최신 소식들도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축구팬이라면 알아둘만한 사이트입니다.

 

SKY SPORTS 실시간 중계

경기 일정

다시보기

EPL 최신 영상

 

5. NBC SPORTS 보기

NBC SPORTS는 프리미어리그 뿐만아니라 올림픽 등의 중계권까지 모두 갖고 있는 대형 스포츠 방송 플랫폼입니다. 미국에서 중계하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NBC SPORTS를 이용해보는 방법은 VPN을 활용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NBC SPORTS 실시간 중계

프리미어리그 다시보기

최신 뉴스

하이라이트

 

6.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프리미어리그 공식 중계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프리미어리그 공식홈페이지를 활용해보시면 최신 뉴스와 경기 소식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공식홈페이지 라이브센터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